주술회전
[제1화 양면 스쿠나]
1화 줄거리
이타도리는 병원에 계신 할아버지 걱정에 전화 한 통을 합니다.
간호사는 할아버지에게 이타도리에게 전화가 왔다고 전달합니다.
하지만 할아버지는 이타도리에게 오지 말라며, 동아리 활동을 하라며 화를 냅니다.
미야기현 스기사와 제3 고등학교 백엽상 안에 있는 특급 주물을 찾으러 갔지만, 백엽상 안에는 텅텅 비어 있습니다.
한편 동아리 실에서 선배들과 분신사바 중인 이타도리
그리고 동아리실에 플랑크톤 회장이 들어옵니다.
활동이 없는 동아리는 사전에 통지한 대로 동아리방을 비워달라는 플랑크톤 회장
동아리는 3명이 되어야 운영이 되는데 이타도리는 육상부로 지원되어있어 정원이 안된다는 말을 합니다.
육상부 고문인 타카기 선생이 이타도리 유지를 육상부에 적었던 것.
유지는 육상부에 들어가기 싫어합니다. 육상 경기로 승부를 보자는 타카기 선생님
학교 럭비장에 2급 정도 되는 저주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누군가 가져간 특급 주물을 찾으러 학교 럭비장으로 왔습니다.
운동장에서는 선생님과 이타도리의 경기가 진행 중입니다. 경기는 투포환
타카기 선생님은 투포환을 14M를 던졌습니다.
이타도리는 미르코 크로캅의 환생이라는 소문이 돌정도로 유명한 소년인 듯합니다.
그다음 이타도리 차례 야구 폼으로.............. 그냥 던졌는데................ 대충 30M..... 나왔습니다.
오후 4시 30분이 지났습니다.
이타도리가 지나가자 주물의 기척을 느끼는 남성...
50M를 3초 만에 뛰는 이타도리 유지...
꽃을 사들고 할아버지 병문안을 갑니다. 할아버지는 또 동아리 활동을 하라고 합니다.
할아버지는 유지에게 '넌 강하니깐 사람들을 구해줘라' '나처럼 되지 말아라'라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 할아버지가 죽음을 맞이 합니다..... 눈물을 흘리는 이타도리 유지..
간호사와 유지가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고 인사를 나누는 도중, 유지를 찾아온 남성
그 남성의 이름은 주술고전 후시구로 입니다. 주물이 위험한 물건이라고 설명합니다.
일본 국내에서 의문사로 죽거나 행방불명이 된 사람들은 연평균 1만 명이 넘어
대부분이 저주로 인한 피해자라고 설명합니다.
특히 학교나 병원에는 방대한 원념이 쌓이기 쉬워 온갖 괴로움, 후회, 치욕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이 저주의 원천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학교에 액막이 주물을 남몰래 비치해놨는데 그것을 유지가 주운 것입니다.
더욱 사악한 주물을 비치해서 다른 저주가 범접하지 못하도록 하는 극독이라고 합니다.
액막이라는 이름의 허울 좋은 악습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봉인은 느슨해졌고
지금은 저주를 불러들이고 살찌우는 먹이로 변했다고 합니다.
유지가 가지고 있는 건 그중에서도 특급으로 분류되는 위험한 물건이라고 합니다.
희생자가 나오기 전에 돌려달라는 후시구로.
특급 주물이 든 통만 가지고 있는 이타도리 유지.
그리고 오늘 밤 학교에서 선배들이 부적을 뗀다고 말합니다.
그 말을 들은 후시구로는 놀라서 뒷걸음질 칩니다. 선배들이 죽을 것이라 얘기하는 후시구로.
학교에는 특급 주물에 쌓여있는 붕대를 풀고 있습니다. 붕대가 풀리고................ 그 안에는 손가락이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서 무언가 튀어나옵니다. 이타도리와 후시구로는 학교로 곧장 달려갑니다.
학교 근처에서 압박감을 느끼는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는 정문 앞에서 유지에게 너는 여기 남으라는 말과 함께 동아리실로 향해 갑니다.
괴물에게 잡힌 이구치와 사사키 그리고 후시구로가 등장합니다.
옥견! 늑대를 소환합니다. 밖에서 기다리던 유지 할아버지가 말했던 말을 떠올립니다.
'넌 강하니깐 사람들을 구해줘라' '나처럼 되지 말아라' 동아리 실로 뛰어가는 이타도리 유지.
사사키와 특급 주물 인 손가락을 같이 먹으려고 하는 괴물....
그리고 이타도리 등장! 사사키와 이구치를 구합니다. 그리고 후시구로의 한방!으로 괴물을 제압합니다.
이타도리는 후시구로에게 사람은 언젠가 죽어. 하지만 자신이 아는 사람들은 올바르게 죽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특급 주물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발견한 이타도리. 더 강한 주력을 얻기 위해 손가락을 노린 괴물.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후시구로에게 던지려는 순간 또 학교 천장에서 또 하나의 괴물이 등장합니다.
후시구로가 럭비장에서 본 2급 정도 되는 괴물인 듯합니다. 후시구로를 돕기 위해 괴물과 싸우는 이타도리 유지.
'저주는 저주로만 퇴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타도리는 괴물의 습격에 손가락을 놓치고 괴물에게 붙잡힙니다. 하지만 붙잡히는 순간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입에 물어버립니다.
이타도리는 모두를 구할 방법이 있잖아 라는 말과 함께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먹어버립니다.
후시구로는 분명히 죽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때 단 한방으로 2급 주물을 처치합니다..........
그는 아타도리 인가...??? 특급 주물이 육체를 얻은 듯합니다.
주술 규정에 따라 이타도리 유지를 '저주' 로서 퇴치하려는 후시구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