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암흑기사[무과금]기록용

[리니지M] 암흑기사 무과금 육성해보기 ep.02

by 생총 2023. 2. 18.
반응형

[리니지M] 암흑기사 무과금 육성 해보기 ep.02

저번에는 리자드맨 밭에서 아데나 모우기 만 했었다.

현재 지금은 스펙이 조금 올라서 게 밭에서 열심히 아데나 + 각상 모우는 중입니다.


천상의 수호 기사 + 천년 구미호 인형 까지 모두 받은 상태!

무과금 이니 만족하며 사용해야주......


스킬 카드 역시 초라합니다.. 3천만 아데나 정도 드는 스킬 이랑 합성으로 나오는 크리티컬 남았네요

열심히 합성 하고 아데나 모아서 구해야겠네요.


그리고 장비! 아데나 열심히 모아서 젤데이 사고 장비 제작하고 다 발랐네요! 나름 성취감 있고 재밌습니다.

하나하나 천천히 모아가면서 하니~ 서버는 그림리퍼 서버라 아데나로 악세서리를 구매할수있습니다.

하루에 하니씩.... 차차 하나씩 기본으로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 입니다!


저번주는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용옥도 구매하고. 장비도 업그레이드 하고!


시즌패스 도 구매했습니다! 스킬 카드랑 , 마법인형 뽑기에서는 꽝이지만....


첫 다이아 수급처! 은장검 3자루 판매 


이제 뭘 하면 좋을지 생각좀 해봤을때

1. 아데나 로 캐쉬 악세 다 맞추기.

2. 각성상자 모우기.

3. 마법방어 투구 모아서 고강 도전.

4. 60 찍고 부캐릭 하나 더 작업하기 

이정도 일까요 ???? 

기록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