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암흑기사[무과금]기록용

[리니지M] 암흑기사 무과금 육성해보기 ep.03

by 생총 2023. 4. 7.
반응형

[리니지M] 암흑기사 무과금 육성 해보기 ea.3

 

오랜만에 육성 해놓은거 올립니다! 무과금 이라 큰 변화가 없었다고 생각했기에 늦게 기록! 

저번에 올린 글을 보니 23년 2월18일 일자더군요. 대략 6주 조금 넘는 기간이네요 오래됐네...

저번엔 -83 방에서 현재는 -127 방 까지 올렸네요! 마방은 -26에서 현재는 -83입니다.

각상에서 무관 갑옷, 무관 망토, 그리고 운 좋게 돌장갑까지 득 했습니다!

무과금 리니지M 암흑기사 파이팅!!


저번에 없던 액세서리도 장만했습니다. 그림리퍼 서버이기에 액세서리들은 아데나를 열심히 모아서 충분히 맞출 수 있는데..... 저는 운이 없는지라 최대 3강이네요... 언젠간 +5강 전부 맞추는 그날을 기다리며... 기록! 


현재 변신, 마법인형 상태입니다. 역시나 무과금인지라 힘드네요.. 

그나마 출석으로 받은 영웅 변신 영웅 인형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변신은 현재 일반, 고급은 켈렉션을 다 채워놓은 상태입니다!! 

마법인형은 현재 일반 12/13 , 고급 22/26입니다. 천천히 하다 보면 다 채워지겠죠?

하나하나 채우면서 성취감을 느낍니다!! 


스킬은 일단 일반 스킬은 다 배운 상태입니다! 무과금으로도 일반 스킬은 다 배워지네요!

이제 스킬 레벨 올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열심히 달려봅시다! 


이번에 업데이트하면서 문양이 열렸습니다... 

왼쪽은 에바의 문양, 오른쪽은 파아그리오의 문양
왼쪽은 마프르의 문양, 오른쪽은 사이하의 문양 

이거는 리니지 M 업데이트하면서 인사이드 M이라는 인터넷방송에서 나눠주는 상급 축복의 가루로 도전한 것입니다.

잘 나온 건진 모르겠지만 돈 안 쓰고 스펙업 한 거라 좋았습니다!  또 인사이드 M 방송을 기다리기만 합니다! 


컬렉션을 이제 슬슬 해야 할 거 같아서 해볼까 했는데 쉽지 않습니다...

아데나 가 없어서 주문서를 못 사네요.... 이것은 천천히 해볼 생각입니다...

순서를 먼저 정해 야할듯합니다 뭘 먼저 할지 


마지막으로 리니지M 무과금으로 현재까지 번 다이아는 589!!! 많이 모운 건가요?ㅋㅋㅋ 

이번에 운 좋게 살천의 활, 뇌신의 검을 먹어서 팔리면 다이아 들어올게 제법 있네요

언제 팔릴진 모르겠지만... 


이제부터는 캐릭터 하나를 더 키울까 생각 중입니다.

암흑기사를 하루 스케줄 마치고 나면 남은 시간엔 부캐릭터를 키울 생각입니다.

부캐릭터는 총사를 키울 생각인데 캐릭터가 달라서 괜찮을진 모르겠지만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변신이 출석체크 용이라 다들 작업장인줄 알아요....ㅠㅠㅠㅠ 

 

리니지M 무과금 암흑기사 기록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