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암흑기사[무과금]기록용

[리니지M] 암흑기사 무과금 육성해보기 ep.04

by 생총 2024. 2. 1.
반응형

[리니지M] 암흑기사 무과금 육성해보기 ep.3

 

저번 글 보니 2023년 4월7일 작성 이더라구요...

거진 지금 10개월? 정도 된듯 합니다. 크게 변화한게 없어서 블로그 글은 안쓰고있었는데 

오늘 얼마나 스펙업 을 했나 한번 체크 해보겠습니다!

작년 기준 방어력이 -127방 이였고, 현재는 -171 방 까지 올렸습니다!!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

마법 방어력은-83방 이였고, 현재는  -183 까지 올렸습니다.

장비가 많이 달리진 것들도 있습니다.

기존에 5마방투를 8강 까지 성공해서 착용중이고,

메인 퀘스트를 쭉쭉 밀어서 퀘스트 깨면 주는 +5 마법 방어 각반(영웅) 착용중입니다!(축젤 성공했슴돠!)

그리고 메인 퀘 조그만 더 밀면 타라스 장갑을 먹을수있으니.. 돌장 구하기 전까지는 착용해야겠네요 

그리고 돌장은 날렸습니다.... 각인장비상자 에서 언젠간 나오는 그날을 기다리며.... 


악세사리 도 많은 변화? 가있습니다. 

귀걸이는 쌍 +4축 착용중이고,  반지는 쌍 +3축 방어반지 착용중입니다
그리고 기사단의 반지 포스팅 1주일? 정도 전에 오만 가서 구해봐야지 했는데 바로 한쪽은 구했습니다.
나머지 한쪽을 위해 부지런히 2층 다니고있습니다.

그리고 인장은 수호의 인장 축+5 , +4 회복의 인장 아데나 모우기가 힘들어서 아직 회복의 인장을 완성 못했습니다..

언젠간 쌍 축 +5 맞추겠죠??  인장은 +4 착용중입니다!

내년엔 악세사리 들이 축 +5로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상점에 아데나 악세를 이용해서 강화할수있어서 확실히 무과금이 하기 좋은듯합니다.


변신은 TJ쿠폰 으로 먹은것들과 희귀 합성으로 몇개 먹어뒀습니다.

현재 부캐를 키우고있긴한데 80 언제 될진모르겠지만.... 전변도 한번 도전 가능할듯하네요.

다음 포스팅때는 전변 먹고 작성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마법 인형 도 변신과 마찬가지로 TJ쿠폰 + 합성으로 다 얻은것들입니다.

유물도 마찬가지로 TJ쿠폰 으로 얻었네요 이도류?는 무료로 받았던 거 같습니다.

 

크 작년 글 보니 천상의 수호기사 + 천년 구미호 이걸로 여기 까지 올라왔네요 뿌듯합니다..!

 


스킬은 현재 일반스킬은 다배운상태고 강화 도 MAX 까지 해놨습니다.!

그리고 영웅스킬 1 전설 스킬 1 배워둔 상태입니다.

인사이드M 때마다 명코 모아서 하나하나 모우니 모이긴하는군요!


 

문양은 무과금은 6시 까지가 최대치 인듯 합니다.

2개 정도면 6시로 보내면 졸업하지 싶네요??ㅋㅋㅋ

이번에 곧 인사이드M 할텐데 그때 한번 도전해보겠네요.


요즘 서버에 막피들이 많아져서 사냥 돌리기가 힘드네요...

 

사냥터도 많이 올라갔습니다.

현재 풍둥 풀자사 가능하고, 무너진 설벽은 풀박스 되면 약은 먹는데 그래도 한시간? 정도는 버티더군요.

하루 스케줄은 몽환의섬 , 그리고 어수던전 5시간 돌리고 풍둥에서 풀 자사 하거나 부캐릭 육성 중입니다.

본캐를 근접 키우고, 실수로 부캐는 원거리했는데 너무 힘드네요....인사이드M 때 언능 경험치 받고 후딱 키우고

삭제 시키던지 해야지....큰 실수 했네요...

 

다음 포스팅 때는 진짜 전변 들고올수있기를.....

 

무과금 화이팅!!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